왕의여자

어사와 조이 재방송

 

요즘 드라마 뭐 보시나요? tvN 새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가 11월 8일 밤 10시 30분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tvN 드라마 어사와 조이는?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부인의 명랑 코믹 수사 쑈 라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 옥택연은 어쩌다 암행어사가 된 허당 도령 라이언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무사태평 도령과 정의로운 어사의 모습을 능수능란하게 넘나들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이 역은 김혜윤으로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기별부인이라고 하는데 유교의 성지에서 이혼을 외치는 남다른 기백과 어떤 상황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강철 멘탈을 소유한 인물이라고~~ 

이외에도 민진웅과 박강섭이 각각 육칠과 구팔 역을 맡아 신스틸러 역할을 하고 조이의 개화골 동무 보리는 채원빈이 맡아 찐친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접오석은 사대부가의 실권을 쥔 탐관오리 박승으로 분해 드라마에 힘을 더한다고 합니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월화드라마 어사와 조이 첫방송은 11우러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사와 조이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돼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조선시대 기별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 쑈' 이야기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