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안다행 64회 재방송

 

안싸우면 다행이야 17일 방송되는 64회에서는 코요태의 첫 자급자족이 그려집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평소 코요태에서 실세라는 신지~ 왜 그런가 했더니 오늘 안다행에서 그 이유가 밝혀진다고 하는데요. 리더는 김종민이지만 섬에 입성할 때부터 잠이 들때까지 리더 김종민을 제치고 뛰어난 리더십을 과시한다고 합니다. ^^

코요태 멤버들은 뗏목으로 이동하다 바다 한가운데서 로프가 걸려 위기에 빠지고 신지는 허둥지둥하는 김종민과 빽가와는 달리 침착하고 신속한 대처 능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한편 김종민과 빽가는 자급자족 내내 덤 앤 더머 케미로 신지를 답답하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신지는 한시라도 눈을 떼면 사고를 치는 두 사람에 째네들이랑 살 수 없다고~한탄 ㅋㅋ
이날 김종민은 자급자족을 앞두고 야생 버라이어티 15년이라며 허세를 부리지만 섬 입성부터 난항을 겪자 명불허전 허당미를 드러내는데.. 하지만 김종민의 진가는 극한의 상황에서 빛을 발하고..

섬 경력자들도 잡기 힘든 대왕 문어를 잡는다고 합니다. (우왕~ 역시 야생 버라이어티 경험이 대박이네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김종민의 대왕 문어 사냥기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됩니다.

안다행 64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 GO! MBC

방송중 월(저녁) 9시 - 20년 찐 우정 안정환, 이영표가 무인도의 자연인과 살아보는 극한 생존기!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