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JTBC 드라마 서른, 아홉 

 

새 수목 드라마 서른 아홉이 2월 17일 첫방송 됩니다.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서른 아홉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손예진과 전미도의 만남이 기대되는 JTBC 서른 아홉 열여덟에 만나 어느덧 서른 아홉이 된 세 친구 미조, 찬양, 주희 일과 사랑의 모습은 제각기 다르지만 이들의 우정만큼은 한결같고..

마흔을 앞두고 뭐 해볼까? 안식년을 갖기로 한 미조는 세 친구만의 우정행사를 기획하는데..

하지만 뜻밖의 인물로 인해 행사는 엉뚱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오늘도 우당탕탕 서른아홉 세 친구. 누가 마흔이 불혹이라고 했던가.. <드라마 1회 줄거리>

손예진의 안방복귀작 전미도와 김지현의 합류 그리고 연우진 이무생 이태환등이 세 여배우와 각각 짝을 이뤄 호흡을 맞춘다고 하는데요. 서른 아홉은 차미조, 정찬영, 장주희의 찬란한 시절을 조명한다고 합니다.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그리고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로 세 친구를 통해 평범한 일상이 주는 안정적인 행복감과 팍팍한 현실 속에서 피워내는 낭만이 공감을 넘어 힐링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서른, 아홉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서른, 아홉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2월 16일 (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https://tv.jtbc.joins.com/thirtynine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