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블랙: 악마를 보았다 재방송

 

범죄자의 심리를 추적하는 범죄다큐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가 23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첫방송 되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채널A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3일 첫방송되는 블랙은 범죄자의 뻔뻔한 변명을 듣고 그 속에 숨겨진 비뚤어진 심리를 꿰뚫어 봄으로서 다시는 있어서는 안될 범죄를 예방하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범죄 사건 자체가 아닌 범죄자에 포커스를 맞추어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블랙: 악마를 보았다 출연진으로는 장진 감독과 배우 최귀화 권일용 교수인데요. 이 세사람이 그려낼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다수의 영화와 연극을 연출한 장진 감독은 다양한 예능에서 놀랄 만한 추리력과 예리한 관찰력을 뽐내왔는데요. 그런 그가 탁월한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들을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연쇄살인범을 포함해 수많은 범죄자들을 프로파일링한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는 범죄자들의 실체를 전문적으로 해석하고 여기에 신스틸러 배우 최귀화는 탁월한 캐릭터 해석력을 바탕으로 범죄자를 관찰한다고 합니다.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사회로부터 격리된 범죄자의 비뚤어진 내면을 추적하는 새로운 범죄다큐스릴러 블랙:악마를 보았다는 23일 밤 10시 50분에 첫방송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채널A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블랙: 악마를 보았다

블랙: 악마를 보았다

www.ichannela.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