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엠넷 재방송 다시보기

 

엠넷 화요일 예능 뚝딱이의 역습이 6월 7일 첫방송 되었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엠넷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제의 스우파 리더즈 8인이 엠넷 뚝딱이의 역습에서 1타 강사로 변신했는데요. 뚝딱이의 역습은 춤을 향한 애정을 가진 누구나 춤을 출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프로그램입니다.

엠넷 뚝딱이의 역습 본방송을 시청했는데요. 길거리 한복판에서 뚝딱이를 가리는 심사를 했는데 정말 다양한 직업군들이 모여 뚝딱이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들 중 배우도 있었는데요. 윤세아와 하재숙이 뚝딱이 역습 길거리 오디션에서 댄스를 선보이며 뚝딱이에 뽑히는 모습도 그려졌는데요. 윤세아는 막연히 춤이 좋았고 춤추는게 즐겁다는 걸 알고보니 더 잘 추고 싶어졌다며 남다른 댄스 사랑을 나타내기도 했는데요.

그 결고 윤세아는 노제의 선택을 받으며 합격자로 선발 되었습니다. 배우 하재숙은 좋아하던 춤을 잊고 살았다며 뚝딱이의 역습에 출연하기 위해 고성에서 올라온 열의를 선보였는데요. 역시 가비에게 1차 합격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제 다음주 뚝딱이의 역습 2회에서는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효진초이.가비.리헤이.노제 리정에게 댄스를 배우기 위해 직접 뚝딱이들이 리더즈들의 수강을 선택하는 모습이 그려져 또 한번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엠넷 목요일 예능 뚝딱이의 역습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엠넷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ny Body Can Dance

 

www.mnet.world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