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우이혼2 최종회 다시보기 

 

우리 이혼했어요2 마지막회가 7월 1일 밤 10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이혼2 최종회에서는 나한일 유혜영 지연수가 스튜디오에 게스트로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지연수는 나한일 유혜영의 마지막 영상을 보고 눈물을 쏟았다고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 지연수는 나한일 선생님의 다정함이 부러워요. 다정함이 그리웠었나봐요라고 전하자 옆에 있던 유혜영은 옛날에는 나한일이 그렇지 않았다. 이혼 두 번 하니까 변하더라며 이혼 대선배로서 지연수를 ㅜ이로햇다고 합니다. 

 

이날 우이혼2에서는 영상에서는 못다 전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고 하는데요. 우이혼2 최종회 영상을 보니 지연수 일라이 그리고 민수가 안타까운 이별을 맞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지난 주 일라이의 독립 선언 후 일라이와 지연수는 한강 공원에서 만나 앞으로의 관계에 대한 진지한 대화를 나누었는데요. 그러던 중 일라이는 지연수에게 친구로 남고 싶다고.. 이에 지연수는 어떤 대답을 내좋았을지..

2년만에 아빠와 함께 하는 민수의 생일파티 그리고 이별 소식.. 믿기지 않는 현실을 마주한 민수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우이혼2 최종회는 7월 1일 밤 1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 이혼했어요2

예능 매주 금요일 밤 10시 우리 이혼했어요2 이혼 그 이후의 부부 관계를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혼 부부들은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까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