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요즘 미스터트롯이 떴다 하면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어제 MBC 복면가왕에 김호중과 나태주가 출연하면서 다시한번 많은 시청자들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여기에 홍잠언이 청중단에 참여하면서 그 재미를 더했는데요. 나태주와 김호중 둘다 홍잠언이 딱 맞췄네요~ (눈썰미가 아주 대단한 잠언이~ ㅎㅎ)



김호중은 한우1++로 황소가면을 쓰고 출연했는데요. (어찌나 귀엽던지요 ㅋㅋ) 



가왕자리를 두고 마지막 라운드까지 가며 주윤발의 6연승을 저지하는 듯 했지만 아쉽게 주윤발을 꺾지는 못했네요~(괜찮아!괜찮아!^^)



1라운드에서는 박상철의 '무조건'으로 대결했고 그 결과 2라운드에 올랐습니다. 


2라운드에서는 김호중의 묵직한 고음과 잘 어울리는 이적의 '하늘을 달리다'를 불러 3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마지막 주윤발과의 맞대결 가왕전에 올라 아쉽게 탈락하며 복면을 벗게 되었습니다. 



아쉽게 가왕자리는 놓쳤지만 MBC복면가왕에서 미스터트롯 멤버를 3명이나 볼 수 있어 넘 꿀잼이고 좋았습니다.^^


김호중은 현재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예능에도 출연중인데요. 오는 8월 발매 될 정규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고생많이 한 만큼 앨범도 대박나고 꽃길만 걷길 응원합니다. 김호중 화이팅! (나태주, 잠언이도 화이팅!^^)


MBC복면가왕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온에어를 통해서도 재방시청이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