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심야괴담회 재방송

매회 무섭지만 그래도 챙겨보게 되는 심야괴담회 이번 주 18회에는 괴스트로 코요태 신지가 출연하는데요. 귀신을 믿는다는 신지의 섬뜩한 실화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은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등장하자마자 나는 귀신을 믿는다며 선언한 신지.. (왠지 더 무섭네요.ㅜㅜ) 이날 신지는 코요태 2집 활동 중 묵었던 호텔에서 경헌한 섬뜩한 실화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귀신계의 레전드 여귀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심야괴담회 18회에서는 태국 대저택의 안방에 함께 사는 어여쁜 여자의 비밀 <싸와디카>와 갓난아이와 엄마의 등뒤에서 들려온 낯익은 목소리의 유혹 <뒤돌아보지마>, 전라남도 무안에서 일어난 한밤의 섬뜩한 추격전 <망운 귀신> 등 소름 끼치는 실화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이날 녹화도중 심야괴담회에 출연한 신지와 출연진들을 발칵 뒤집어지게 만든 뜻밖의 사건이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출연진들이 이야기 하던 중 갑자기 세트 문이 열리며 검은 그림자가 빠르게 기어오는 모습이 포착된것~ 신지와 출연진들을 놀라게 한 검은 그림자의 정체는 무엇?

심야괴담회 18회는 15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서는 M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심야 괴담회 | GO! MBC

방송중 목(밤) 10시20분 - 가장 무섭고 기이한 이야기로 어둑시니의 마음을 만족시킬 전국 최고의 괴담꾼을 찾습니다! 불면의 밤을 선사할 본격괴기공포토크쇼 MBC <심야괴담회> 함께 하시겠습니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