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KBS 온에어 재방송

70~90년대 레전드 가요 환생 프로젝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가 1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신 경우 KBS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주만 들어도 가슴 뛰는 우리가 사랑했던 그 노래들이 2021년 새로운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한국 대중음악의 역사와 함께한 KBS 에서 준비한 추억의 노래들을 새롭게 노래할 새 가수 발굴 프로젝트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향수를,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영감을 선사할 세상에 없던 특별한 무대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새가수 진행은 성발라 성시경이 맡았고 심사위원으로는 배철수,이승철, 김현철, 정재형, 거미, 솔라, 강승윤이 함께 한다고 합니다.

15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심사위원들은 첫회부터 노래 실력자들 등장에 감탄한다고 하는데요. 1970~90년대 명곡들의 원곡자인 송창식, 이장희, 전영록, 최백호, 정수라 등도 특별출연 한다고 합니다. 

새가수 예고 영상에서는 지원자들의 무대가 짧지만 정말 강렬하게 스쳐지나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하는 지원자부터 탁 트인 공원에서 합주하는 밴드, 댄스와 함께 열창하는 지원자 등등 레전드 가요를 저마다의 색깔로 표현했습니다.
2021 하반기 대한민국을 뒤흔들 새가수 발굴 초대형 오디션 프로젝트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1회 방송은 15일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KBS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70~90 명곡을 2021년 감성으로 다시 살릴 레전드 가요 리메이크 오디션!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