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매주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는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 68회 방송에서는 뮤벤져스 정영주와 소냐 김호영 나비 손준호가 출격한다고 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26일 방송되는 사콜 68회 역시 예고 영상을 보니 넘 기대되는데요.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이번엔 뮤벤젼스와 함께 뮤지컬 공연같은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특히 정영주는 어마 무시한 내공으로 감탄을 연발하는 오프닝을 장식해 매력을 발산했다고~

뮤벤져스 팀원이 5명인 탓에 김호영은 사콜 역사상 처음으로 두번의 대결은 벌였고 끼쟁이 답게 두 번의 대결 모두를 놓치지 않았다고 합니다. 김호영은 첫번째 대결 후 두번째 대결에서 완전히 다른 노래로 반전을 보여주며 매력 부자 모습을 그렸다고 하는데요. 그의 상대는 뉴규?

 

이날 사콜에서 가수 쏘냐는 장민호와의 오랜 인연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소냐가 자신의 외숙모가 장민호에게 서운함 가득했다는 사연을 털어놓자 이를 들은 장민호가 바로 외숙모에게 사죄의 영상편지를 보냈다고 해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날 정동원은 뜻밖의 선곡 무대로 뮤벤져스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동원이의 감동 가득한 무대는 또 어땠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사랑의 콜센타 68회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TOP6 vs 뮤벤져스 역대급 대결이 펼쳐집니다_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시즌2 68회 예

TOP6의 보석 같은쇼!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