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돌싱글즈 재방송

 

매주 재방송으로 챙겨보는 MBN 일요일 예능 돌싱글즈는 한번 다녀온 매력 돌싱 남녀들의 리얼 연애 관찰물로 요즘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N 온에어 (하단링크) 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혼한 남녀들의 연애와 동거 이야기를 리얼하게 그린 예능 돌싱글즈 첫회부터 재방송으로 시청했는데요. 연옌이 아닌 일반인들이라 그런지 더 리얼하고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지난 주 6회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본격적인 동거에 들어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는데요. (서로를 잘 모른상태로 시작했다 실패하는 것 보다는 살아보고 서로를 파악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배수진과 최준호, 이아영과 추성연, 박효정과 김재열 커플의 동거 생활이 시작되고~ 먼저 박효정은 퇴근하는 김재열을 위해 직접 만든 당근 케이크와 요리를 준비하고 김재열 역시 직접 만든 꽃바구니를 서프라이즈 선물로 안기며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와인과 함께 흥 분출 첫 날 밤을 보낸 박효정과 김재열은 여느 직장인 부부처럼 출근 준비에 나서는데 동상이몽 첫 아침을 맞이해 앞으로의 전개를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배수진과 최준호의 둘째날 아침 브런치가 그려지고 육아 경력자 최준호가 아이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내며 영화같은 그림이 펼쳐졌고 배수진 아들은 최준호에게 아빠라고 최준호 아들은 배수진에게 엄마라고 자연스레 호칭하며 진짜 가족같은 모습을 보이며 보는 이들을 흐믓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리얼 동거가 시작되며 역대급 반응을 선보이고 있는 일요일 예능 돌싱글즈는 매주 일요일밤 9시2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N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돌싱글즈

책임 프로듀서 : 유일용 연출 : 박선혜, 박정애, 김지은, 박진영, 김민종, 김지환, 박정우, 정우영, 김동녘, 유재현, 김은경, 문희명, 김영지, 오채영, 정인주, 염규현, 박한슬, 장정주 작가 : 정선영

www.mbn.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