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홈타운 재방송

 

2021년 하반기 웰메이드 기대작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이 9월 22일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홈타운은?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비밀의 숲2를 통해 탄탄한 연출력을 과시한 박현석 감독과 믿고 보는 연기파 군단 유재면, 한예리, 엄태구, 이레가 합심해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데요. 1987년에 벌어진 사상 최악의 가스테러 그리고 1999년 가스테러범 조경호의 딸 조재영 납치와 연이은 살인 등 사주시를 둘러싼 인물관계도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 홈타운엔 믿보배 배우들이 모였는데요. 송영창에서 김새벽에 이르기까지 명품 연기파 배우가 총 출동한다고 합니다. 유재명 한예리 엄태구를 비롯해 송영창, 최광일, 박미현, 김수진, 태인호, 조복래, 김새벽 등이 드라마에서 어떤 활약을 펼쳐 줄지 궁금해 집니다.

송영창과 조복래는 각각 경남지방경찰청 기수대 강력반 반장 양원택과 이시정 역을 맡아 극중 유재명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사주시에서 일어난 기이한 살인 사건들을 추적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며 태인호는 부산지방검찰청 특수부 소속 검사 손지승 역으로 최광일은 최형인의 장인 임의관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새벽은 최형인의 죽은 아내 임세윤으로 과거 벌어진 가스 테러사건의 희생자로서 그의 죽음 후 최형인은 최광일과의 왕래가 끊어지며 죄책감 속에 살게 됩니다. 김수진은 극중 임세윤의 죽음 이후 최형인의 집을 돌보기 시작한 가사도우미 정민실 역을 맡아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고 합니다.

믿보배 개성파 배우들의 열연이 기대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홈타운 예고 영상만으로도 화제인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홈타운

1999년 사주시,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가 사상 최악의 테러범에 맞서 비밀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