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더솔져스 재방송

 

SBS 세계 밀리터리 서바이벌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대한민국 국가대표를 선발하는 프로그램 더솔져스 2회 첫 탈락자가 나옵니다. 2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김상중 MC 예능으로 1회부터 화제였던 더솔져스~ 베일을 벗은 더솔져스가 첫방송부터 미션과 고난이도 생존 경쟁으로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는데요. 

불꽃튀는 전쟁에 참여한 최정예 요원들은 특전사, 정보사, CCT, UDT , 707, SSU, SDT, 해병대수색대 출신으로 첫 대면부터 치열한 탐색전을 벌였습니다.

김상중과 등장 짧은 만남과 동시에 바로 요원들은 30KG 더플백을 메고 산길을 달리는 순위 경쟁에 돌입했는데요. 707 홍범석이 압도적으로 1등을 선점하며 모두의 경계 대상으로 떠올랐습니다.

순위에 따라 상위권과 하위권 두팀으로 나뉜 요원들은 고된 일정을 마치고 잠자리에 들었지만 숙소 안으로 물이 차오르기 시작 생존을 건 수중 탈출 미션이 시작되고 상위권과 하위권방에 격차가 벌어졌습니다.

우여곡절 끝에 탈출에 성공한 이들은 이후 1차 탈락자 후보 결정전 미션을 치르고~ 8코스의 장애물 미션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면서도 탈락자가 되지 않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웠습니다.

26일 더솔져스 2회 방송에서는 첫 탈락자가 발생한다고 해 누가 탈락하게 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더솔져스 2회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더솔져스

방송중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