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골프왕2 재방송

 

TV조선 월요일예능 골프왕2 매주 재방송으로 시청하고 있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3일 방송되는 골프왕2 9회 방송에서는 류시원 박광현 우지원 정세훈등 한때 대한민국을 들썩였던 게스트들이 등장해 필드를 뜨겁게 달군다고 합니다.

이날 류시원을 만난 김국진은 전성기 당시 팬들이 어마어마했다는 말로 90년대를 아우르던 류시원의 인기를 설명했다고 하는데요. 김미현은 다시 한국 드라마에 나올 계획은 없냐는 질문에 류시원의 대답이 궁금해 집니다.

류시원은 전성기부터 지금까지 자판기 커피에 빠져있다는 반전 입맛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박광현은 20대 시절부터 류시원과 친했는데 어느 곳의 자판기 커피가 맛있는지 파악하고 있었다 증언하기도~ 현재 집에 자판기 커피 기계가 있다고 해 자판기 커피 마니아 면모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한편 90년대 청춘스타로 뜨거운 인기를 구사했던 박광현은 역대급 골프 실력으로 환호를 이끌었다고 하는데요. 장민호는 지금까지 나온 사람 중에 아이언샷이 제일 좋다라며 극찬을 쏟아냈다고 합니다. 

박광현은 2000년대 최고 화제작이었던 드라마 쾌걸춘향 출연 제의가 들어왔지만 골프 전지훈련을 위해 거절했다며 골프때문에 놓친 인생작을 언급했다고 합니다. 지금 생각하면 쾌걸춘향은 조금 아깝다고~^^

90년대 대한민국에 광풍을 몰고 왔던 류시원과 박광현 우지원 정세훈등 원조 한류 스타들이 함께 하는 골프왕2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프왕 시즌2 (tvchosun.com)

 

골프왕 시즌2

예능 매주 월요일 밤 10시 골프왕 시즌2 대한민국의 골프 열풍을 강타한 NO.1 골프 버라이어티! 골프왕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