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SBS 드라마 재방송 

1월 14일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첫방송 되는데요. 드라마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보통의 범죄 드라마들이 연쇄살인범과 범죄 행위에 집중한다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프로파일러로 대변되는 연쇄살인범들을 쫓는 사람들에 이야기에 포커스를 맞춘다고 합니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는 김남길과 진선규 김소진까지 믿보대 주연들이 나섰고 여기에 이대연 김원해 김혜옥 정순원등의 배우들이 드라마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범죄는 끝없이 진화한다. 이에 범죄를 쫓는 사람들도 계속 변화해야만 한다.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진화하는 악을 쫓기 위해 악의 마음속으로 걸어 들어간 사람들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악을 쫓는 것이 얼마나 필요하고 중요한지 그 전면에 선 사람들이 얼마나 치열하게 부딪히고 있는지 고민하고 생각하게 만드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또는 웨이비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방송예정 2022년 1월 14일(금) 첫방송!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