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나는 솔로 5기 재방송 

 

나는 솔로 5기 재방송으로 시청중인데요. 12일 방송분에서는 첫 데이트가 그려지고 영숙의 오열 사태의 전말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플러스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 솔로나라 5번지 솔녀 솔남들의 자기소개가 있었는데요. 역대급 스펙을 가진 이들의 마음이 자기소개이후 많이 바뀐듯 보였습니다. 

그리고 첫 데이트~ 예고 영상을 보니 신혼여행 가자~ 라고 외치는 솔로남들 그리고 그 부름에 바로 달려나가는 솔로녀의 모습도 공개되면서 어떤 커플이 데이트를 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날 영숙이 첫 데이트를 즐긴 뒤 숙소로 돌아와 다른 솔로녀들과의 데이트 후일담을 이야기하다 "진짜 민폐인거 알았는데.. 궁금하다"라고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이에 다른 솔로녀들은 그정도야?라며 영숙의 속마음에 깜놀한다고~

영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린다고 하는데요. 잘 모르겠다..며 왜 내가 나를 모르지..라며 눈물을 보인다고 합니다.  영숙은 인간적인 호감과 이성적인 감정이 헷갈린다고 말해 어떤 일이 있었는지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지켜보던 MC 들 역시 영숙의 눈물을 안타깝게 보며 데프콘은 어떡하니, 이러니까 눈물이 날 수 밖에 없지라며 머리를 잡아 뜯었다고 하는데.. (알고보니 많은 나이 차이에도 자꾸 마음이 영수에게 가는듯.. 어쩌지 못하는 영숙의 마음이 안타깝네요~) 

솔로나라 5기 첫 데이트 선택과 결과는 12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SOLO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