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돌싱글즈2 최종화 

 

9일 방송된 돌싱글즈2 최종화에서는 스페셜로 꾸며졌는데요.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며 mbn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제의 돌싱글즈2 최종 스페셜로 꾸며진 마지막회 정말 재밌었는데요. 윤남기와 이다은이 첫 재혼커플로 등극했습니다. 둘은 캠핑장에서 손을 잡은 날로 1일을 잡아 어느덧 백일을 넘겼다고 전했는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재혼 날짜는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반면 충격의 반전 결과 이창수와 김은영은 현재 성향 차이로 이틀전 헤어진 상태라고 전하며 어색한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전쟁 같은 사랑에서 서로 승리하지 못하고 잠시 휴전중이라는 이창수 이야기에 mc들은 보통의 연인들도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한다며 다시 만나면 얘기해 달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동거에 참여하지 못했던 김채윤과 김계성은 방송 끝나고 친해져서 같이 모여 키즈 카페도 가고 그런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최종 선택에서 커플이 되지 못한 유소민 이덕연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가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이혜영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은 이덕연에 다시 돌아가도 선택하겠냐는 질문에 네라고 바로 대답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이 다가 아니라는 말에 왠지 그럴수도 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돌싱글즈2 최종 마지막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돌싱글즈2 : MBN 프로그램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시즌 1보다 더 진하고 뜨거워진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

www.mbn.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