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바퀴달린집3 재방송

 

지난 주 바퀴달린집3에 정해인이 나와 엉망진창 김치전에 영혼나간 모습이 그려져 재미를 주었는데요. 이번 주 12회 중인공은 지창욱 이네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선선한 초가을 날씨를 배경으로 해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주고 있는 바달집3 이번 주 12회 방송에서는 배우 지창욱이 출격하는데요. 잘생기면서도 예쁜 배우 지창욱은 트레일러 캠핑을 즐기는 찐 프로 캠퍼 답게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앞마당에 들어섰습니다.

큰 형님 성동일은 캠핑 다녀서 요리 잘하겠네 라며 기대감을 드러냈고 김희원은 적임자 만났네라며 흡족해 하지만 지장욱도 피해갈 수 없는 바달집의 허당 블랙홀에 빠지고 말아 재미와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막둥이 공명도 어리둥절하게 만든 그의 첫 소고기 미역국이 무사히 세상에 나올지도 궁금해지는데요. 달걀말이 장인의 자리를 건 김희원과 막둥이 공명의 자존심 대결도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입대를 앞둔 공명에게 지창욱은 군생활 꿀팁까지 대방출 한다고 하는데요. 지창욱의 현실 조언에 웃는 형님들과 세상 진지하게 듣고 있는 막둥이 공명의 모습이 그려져 훈훈함을 더한다고 합니다.

바퀴달린집3 12회 방송은 1월 6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퀴 달린 집 3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