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국민가수 올스타전 재방송

 

국민가수를 통해 탄생한 별들~ 백지영 김범수 대장의 지휘 하에 별들의 전쟁을 펼친 올스타전 본방송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과 하동연 그리고 마스터 백지영과 김범수 신지 효정이 국민가수 올스타전을 통해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주 시청률 최고~ 환상의 콤비 김성주와 붐이 MC를 맡아 함께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범수의 슈퍼맨팀과 백지영의 천생연분팀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모습이 펼쳐졌습니다.

슈퍼맨팀과 천생연분 팀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로 국민가수 올스타전은 시작되었는데요. 먼저 천생연분팀은 솔리드의 천생연분을 불렀고 이어 파란색 정장을 입은 슈퍼맨 팀 역시 슈퍼맨을 선곡해 불렀습니다.

노래방 마스터 소개와 함께 본격적인 대결이 이루어졌는데요. 박장현과 조연호의 리벤지 매치에서는 조연호가 좋니를 부르며 100점을 받아 천생연분 팀에 1승을 안겼고 김희석과 이병찬 대결에서는 내게 오는 길을 부른 이병찬이 95점을 받아 천생연분 팀의 기세를 이어갔습니다.

하지만 박창근이 사랑 TWO를 부르며 100점을 획득해 손진욱을 제치며 슈퍼맨 팀에 1승을 안겼습니다. 김동현과 이솔로몬의 대결에서 김동현이 2점 높은 89점을 받으며 승리 마지막 김영흠이 소녀로 100점을 획득해 슈퍼맨팀이 역전했습니다.

국민가수 올스타전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가수 올스타전 (tvchosun.com)

 

국민가수 올스타전

예능 1월 27일 목요일 밤 10시 국민가수 올스타전 내일은 국민가수를 통해 탄생한 최고의 별! 백지영김범수 대장의 지휘 하에 별들의 전쟁을 펼친다.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