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주접이풍년 3회 재방송

 

요즘 주접이풍년 kbs 예능이 화제인데요. 이번 주 4회 방송은 장민호 편으로 2월 3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KBS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회 송가인 2회 임영웅 이제 3회는 장민호 팬들이 출격하는데요. 장민호 때문에 울고, 웃고, 집안싸움까지~ ^^ 정답은 장민호다라는 팬들의 덕질을 탐구해 본다고 합니다.

민호특공대가 주접단으로 출연해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는 직접 팬들과 함께 하는데요. 트로트 꽃사슴으로 불리는 장민호의 팬덤답게 이날 녹화에 참여한 주접단은 사슴 머리띠를 착용하고 열렬한 응원에 나선다고~

장민호는 역시 자신을 응원하고자 현장을 찾은 팬들만을 위해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물론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전국에 분호판 각양각색 장민호 주접단의 모습도 그려진다 하는데요.

특히 노래방에 깜짝 등장한 장민호를 보고 폭풍 눈물을 흘리는 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본방송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주접이 풍년은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하는데요.

이번 주 주접이 풍년 3회 장민호편은 2월 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접이 풍년

스타들의 다양한 팬 문화층이 형성된 현시대! 어린아이부터 오팔 세대들의 ‘덕질’ 생활과 스타들을 향한 진실된 마음을 관찰하는 다양...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