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JTBC 딸도둑들 재방송

 

JTBC 새 예능 딸도둑들이 4월 12일 첫방송 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JTBC 예능 딸도둑들은? 세상 가장 어색한 사이인 장서지간의 뜻밖의 브로맨스. 집안에서 벌어지는 남자들의 사회생활을 엿보는 장인 사위 간의 관찰 리얼리티라고 합니다.

12일 밤 9시 첫방송되는 딸도둑들은 수십년전 누군가의 딸 마음을 훔친 1대 딸도둑 장인과 세월이 흘러 이제 그의 딸 마음을 훔친 2대 딸도둑 사위, 장서지간의 세상 어색하고 특별한 브로맨스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강호동, 홍진경, 이수근이 3MC로 호흡을 맞추는데요. 강호동은 결혼 17년차 사위의 노하우가 깃든 현실적인 공감 토크로 프로그램을 이끈다고 합니다.

한편 딸들의 마음을 대변할 홍진경은 결혼 20년차 베테랑 주부의 시선과 경험에서 우러난 사이다 입담으로 공감을 더한다고 하는데요. 이수근 역시 12세 연하 아내를 맞은 원조 딸도욱으로 결혼 15년차 모범 사위로 공감대를 형성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딸도욱 2대의 세상 어색하고 특별한 브로맨스를 보여줄 개그맨 장동민과 축구 선수 조현우, 배우 류진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축구 국가대표 골키퍼 조현우도 필드 밖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어제의 남 오늘의 적 내일의 동지가 되어가는 장인과 사위를 통해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JTBC 딸도둑들은 4월 12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딸도둑들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4월 12일 화요일 밤 9시 첫 방송| http://tv.jtbc.joins.com/wifesfather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