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골때리는 그녀들 올스타전 재방송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올스타전이 13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며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올스타전은 6인의 감독들이 직접 뽑은 최정예 에이스 멤버들이 자리를 빛낸다고 하는데요. 우선 김병지 최진철 이영표 감독이 이끄는 레드팀은 액셔니스타의 정혜인을 가장 먼저 지명하며 기선제압에 성공했습니다.

 

여기에 구척장신의 스트라이커 이현이와 개벤져스의 수문장 조혜련까지 더해 파워 넘치는 전력을 구축했습니다. 

이천수 현영민 백지훈 감독의 블루팀 전력도 만만치 않은데요. 액셔니스타의 최여진을 필두고 아나콘다의 윤태진 구척장신의 아이린을 영입했다고 합니다.

여섯 팀 가운데 최정예 멤버들이 모인 축제의 장인만큼 또 다른 축구 스타의 탄생도 기대되는데요. 이번 올스타전은 불꽃튀는 경쟁에서 벗어나 모두 행복한 축구를 즐겼다고 합니다.

이번 올스타전에서 5전 5패의 아픔을 겪은 아나콘다의 윤태진이 마침내 승리로 소원풀이를 할 수 있을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골때리는 그녀들 올스타전 본방송은 4월 13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9시 본방사수!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