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KBS2 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KBS2 새 월화드라마 붉은단심이 5월 2일 첫방송 됩니다. 드라마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붉은단심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전, 정적이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치 로맨스 입니다.

이번 드라마네엇 배우 이준은 생존을 위해 절대 군주를 꿈꾸는 왕 이태 역을 맡았는데요. 강한나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유정 역을 맡았고 장혁은 조선의 실질적 권력의 소유자 박계원 역을 박지연은 대비 최가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여기에 허성태와 하도권 최리 강신일 류승수 조희봉 차순배 이태리 박지빈 윤서아 신은수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공개된 영상이나 사진에서는 간절함이 묻어나는 이태와 실망감이 역력한 박계원의 모습이 그려지고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이태의 슬픈 눈빛에 여러 감정이 뒤섞여 있으며 그늘이 드리워진 박계원의 얼굴에 분노가 스쳐 그 이유를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붉은 단심 1회 방송에서는 절대적 군약신강의 시대를 뚜렷한 배경으로 드라마의 주요 사건의 시작을 그린다고 하는데요. 이태와 박계원이 무엇 때문에 완전한 적의 관계에 서게 됐는지 왕권과 신권의 충돌이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준과 장혁의 열연이 기대되는 드라마 불은 단심 첫방송은 2일 밤 9시 30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KBS2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붉은 단심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 정적이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