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골때리는 외박 재방송 다시보기 

 

골때리는 그녀들이 아니라? 골때리는 외박? 한풀이 소원성취 프로젝트 골때리는 외박이 5월 4일 오후 10시 40분에 첫방송 되는데요.

4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때리는 외박은 연중무휴 달려온 스타들에게 꿀맛 같은 휴가를 선사하는 프로그램으로 이수근 이진호 규현이 여행사 가이드로 변신했다고 합니다.

첫번째 주인공은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무승 전패로 눈물의 정규 리그를 마친 아나콘다인데요. 3MC 의 힐링 일정은?

따스한 봄날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재미와 웃음으로 무장했다고 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축구장이 아닌 한적한 시골 숙소에 모인 아나콘다 멤버들의 첫 여행은 어땠을지~~

그동안 골때녀에서는 무승 전패로 내내 위축된 모습만을 보였던 아나콘다인데요. 이번 골때리는 외박을 통해 힐링 여행을 하며 스트레스를 벗어던지고 그동안 숨겨왔던 끼와 넘치는 흥을 모두 방출했다고 합니다.

특히 팬들사이에서 주춘주춘으로 불리는 윤태진과 주시은의 에너지 넘치는 활약으로 막내라인의 케미가 빛났다고 하는데요. 평소 노래방 메이트로 알려진 윤태진과 주시은은 숙수에 준비된 노래방 시설에 눈을 떼지 못하며 남다른 노래 욕심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첫 여행으로 뭉친 아나콘다는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진솔한 이야기도 나눈다고 하는데요. 골때녀 비하인드 스토리가 궁금해 집니다.

 

골때리는 외박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통해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외박

방송예정 5/4 (수) 밤 10:40 첫방송!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