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SBS 예능 재방송 다시보기 

 

 

5월 12일 방송되는 판타스틱 패밀리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SBS 가족 음악 추리쇼 판타스틱 패밀리가 더 강력해진 싱어들과 다시 돌아왔는데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는 판타스틱 패밀리는 스타의 가족이 싱어가 되어 노래를 부르고 어떤 스타의 가족인지 추리하는 음악 추리 쇼 입니다.

첫 방송에서는 월드클래스, 무명 없는 개그맨 등의 스타 패밀리가 스타 못지 않은 강력한 비주얼을 자랑해 관심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정재와 꼭 닮은 모습의 DNA 싱어가 판정단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정재 형제가 맞는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이번 판타스틱 패밀리 정규 첫 게스트로는 강다니엘과 유주가 출격해 남다른 추리 과몰입을 선보이며 맹활약을 했다고 전해졌는데요. 

정규로 돌아온 판타스틱 패밀리는 연승제가 도입되어 우승을 향한 스타 패밀리들간의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가족 최성민&최성환 형제가 다시 한번 출격하는 가운데 이들의 연승을 저지하는 스타 가족이 나올지도 궁금해 집니다.

판타스틱 패밀리 MC는 이수근 양세찬 장도연이 맡았고 이외에도 양희은 주영훈 이현이 등이 판정단으로 함께 하게 됩니다.

 

정규 편성으로 다시 돌아온 판타스틱 패밀리 1회 본방송은 12일 오후 9시에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판타스틱 패밀리-DNA 싱어

방송중 5월12일 밤9시 첫방송★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