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MBC 온에어 드라마 다시보기

드라마 < 빅마우스 >

빅마우스 재방송 보러가기

 

 

mbc 새 월화드라마 빅마우스는 이종석 임윤아 주연으로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낮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 입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2회만에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2회 방송에서 이종석이 누명을 쓰고 구천 교도소에 입상하면서 시청률은 오늘의 웹툰/ 모범형사2등 신작 드라마드로가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빅마우스 1회 2회에서는 끔찍한 교통사고 후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라는 누명을 쓰고 구천 교도소에 입성한 박창호와 그를 구하려 애쓰는 고미호의 사투가 펼쳐졌는데요. 

담당 검사를 만나러 가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던 박창호는 부상도 회복하지 못한 상태로 갑작스럽게 마약 투양 혐의로 체포되어 충격을 안겼습니다.

가족들의 격렬한 저항에도 불구하고 경찰들은 막무가내로 그를 끌고 갔고 박창호는 이 모든것이 자신의 거래를 거절했던 우정일보 사장 이 꾸민 짓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박창호의 사무실에서 돈과 금괴, 마약과 권총까지 나오면서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갔습니다. 결국 박창호는 온갖 흉악범들이 모여 있는 구천 교도소에 수감되었고 입소 첫날부터 구천병원 살인사건 용의자들에게 온갖 폭력에 시달렸습니다. 

박창호가 저승의 문턱을 밟는 순간 전세가 또 한번 역전되었는데.. 박창호가 천재사기꾼 빅마우스라는 뉴스가 볻돋된 것.. NR 포럼 회원들은 빅마우스에게 사기 당한 돈을 회수하고자 그를 살려냈습니다. 이 뉴스를 접한 고미호는 기자들을 이용해 메시지를 전하는 기쥐를 발휘하고..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하단>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MBC 온에어 보러가기

 

 

빅마우스 | 만나면 좋은 친구 MBC (imbc.com)

 

빅마우스 | 만나면 좋은 친구 MBC

방송중 금토(밤) 9시50분 -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