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2019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고들 계신가요?

가족들과 함께 외출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집에서 특선영화 보시며 여유를 즐기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실시간 검색에 올 크리스마스에도 특선영화라는 키워드가 올라왔습니다. 

그렇다면 2019 크리스마스 특선영화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25일 오전 9시 10분부터는 '넛잡'2가 방송되었는데요. 리버티 공원을 지키기 위한 오크톤 동물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을 담은 애니메이션 입니다.



MBC에서는 오전 9시 30분부터 정우성 김향기 주연의 '증인'이 방송되었는데요.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내용을 그린 영화입니다.

한편 EBS1에서는 오후 1시부터 디즈니 최초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만든 환타지 영화 '말레피센트'가 방송됩니다.



밤 11시 10분엔 KBS2에서 '배심원들'을 편성했습니다.


 


OCN에서는 제가 어렸을때부터 크리스마스때마다 봐왔던^^ '나홀로 집에'가 어김없이 방송됩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역시 오전 11시부터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후 7시 50분부터는 영화 코코. 오후 10시부터는 영화 '내안의 그놈'이 방송됩니다.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보시면서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0년 새해 복 미리 많~~이 받으세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