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TV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요즘 TV 지상파 뿐 아니라 종편 케이블까지 다양한 채널에서 드라마 영화 예능을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TV 방송사별 홈페이지 또는 다시보기 앱 (무료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서도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방송사별 TV 예능 드라마 정말 볼 게 많아도 너~무 많은데요. 주말이나 심심하고 무료할땐 TV 몰아보기가 최고인 듯 합니다. ^^

 

2022년 10월 기준 방송사별 즐겨보는 드라마 예능을 정리해 볼까 하는데요.  ( 저는 주로 시청률 높은 기준으로 시청하고 있네요. ㅋㅋ) 

 

 

우선 MBC 드라마 예능으로는 금수저랑 놀면뭐하니? / 나혼자산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재방송으로 시청중인데요. 몇일전엔  MBC에서 금수저 몰아보기를 해주더라구요~ (덕분에 꿀잼~) 

 

 

SBS 드라마 예능은 동상이몽2/ 골때리는 그녀들/ 편먹고 공치리4 진검승부/ 공생의 법칙/ 천워짜리 변호사를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있는데 천원짜리 변호사 시청률이 13%대라니~ (역시 믿보배 남궁민 입니다. ㅋㅋ) 

 

 

KBS2 드라마 예능으로는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매주 일요일 재방송으로 챙겨보고 / 법대로 사랑하라 꿀잼 시청중입니다. (이승기 이세영 케미 굿~~^^) 

 

 

TV조선 예능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화요일은 밤이좋아/ 국가부/ 수요일도 밤이좋아 재방 자주 해줘서 잘 보고 있고 이번에 새로하는 여행의 맛 예능도 은근 잼나더라구요~ (조동아리와 쎈 언니들 환장의 케미 ㅋㅋ)

 

 

글고 제가 젤 애정하는 채널  tvN은 드라마 예능 거의 빠짐없이 보는데요. 얼마전 종영한 백패커 후속으로 바퀴달린집4가 시작되면서 기대하고 있는데요. (막내는 배우 로운이 합류했네요~ )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블라인드도 잼나게 보고 있습니다. (멘탈코치 제갈길 시청률이 생각보다 저조하네요. ㅡㅡ ) 10월 15일 첫방송되는 김혜수 드라마 복귀작 슈룹도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채널A JTBC 드라마 예능도 요즘 화제인데요. 이렇게 보니 볼 게 많아도 정말 너~무 많네요. ㅋㅋ TV 재방송은 각 방송사별 홈페이지 (유료) 또는 TV다시보기 OTT 등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요즘 TV 다시보기 OTT 무료 할인 이벤트 참고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다시보기를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방송사별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더라구요. )

 

 

TV 드라마 예능 OTT는 하단 링크들을 참고하셔서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TV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네이버 시리즈온 방송

최신 영화와 방송,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감상하세요.

serieson.naver.com

 

 

seezn(시즌) - 오늘의 즐거운 습관!

 

www.seezntv.com

 

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보세요.

www.tving.com

 

 

Wavve(웨이브)

세상 얕은 콘텐츠부터 세상 딥한 콘텐츠까지 JUST DIVE! Wavve

www.wavve.com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