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세컨하우스2 재방송 다시보기▼

 

 

기본정보

 

KBS2 목요일 예능

 

6월 1일 오후 9시 45분

첫방송

 

세컨하우스2는?

시골에 방치된 빈집을 출연자들이 직접 리모델링 해 자급자족하며 살아보는 빈집 소생, 힐링 리얼리티로 KBS2 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링크)

 

KBS2 온에어 보러가기

 

 

 

세컨하우스가 시즌2로 돌아왔는데요. 1일 방송된 첫방에서는 최수종 하희라와 주상욱 조재윤이 빈집 소생을 위해 다시한번 뭉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세컨 하우스 4인방은 구매부터 수리까지 1억 2천만원으로 해결해야 하는 상황 속 빈집 찾기에 나섰습니다. 

 

 

우선 조재윤은 충남 서산으로 향했는데요. 첫번째 빈집부터 마음에 들어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쓰레기로 뒤덮여 있는 집을 보고 충격에 빠지는데.. 죽은 고양이도 있고 집의 심각성을 보여주었고 연이어 또 뒤기가 닥치기도 했는데요. 

 

 

다음 집으로 향하던 중 비포장도로에서 차 바퀴가 땅에 파묻히는 사태까지~ 두번째 집은 입구마저 온전치 않은 상태~ 형체만 겨우 보존한 집을 보고 난감해하는 모습도 그려졌습니다. 

 

 

한편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전라북도 진안의 아침 풍경을 감상하며 집을 찾아 나섰는데요. 정자로 들어선 최수종은 하희라는 역시 사랑꾼 다운 부부 모습을 보여주며 여전한 모습이었습니다. 

 

 

본격 빈집 찾기에 나선 두 사람은 갑자기 박쥐가?? 보는 저도 대박 충격이었는데요. 사방이 빈집인 탓에 화재 속에서 노부부가 사망할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도 접했습니다. 

 

 

세컨하우스2는 첫방송 시청률 3.6%를 기록했는데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되는 세컨하우스2 재방송은 KBS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KBS2 세컨하우스 보러가기

 

 

 

 

 

세컨 하우스2

방치되고 버려진 시골 빈집들이, 리모델링을 통해 지역의 명소로 거듭난다? 촬영 장소를 서산과 진안으로 옮겨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돌아...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