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MBC 오! 나의 파트,너

 


요즘 집콕하다보니 TV시청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주말 예능 뭐 보시나요?



오늘은 MBC토요예능

'오! 나의 파트, 너'를 

소개해 볼 까 합니다.



오 나의 파트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이 

정체를 알 수 없는 5인의 도전자 중

함께 할 파트너를 찾아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해야 하는 대국민 반전 서스펜스

추리 음악쇼 입니다.


 


기획의도


가장 완벽한 화음을 찾아라!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두 팀이

함께 무대를 꾸밀 팀원을 선별,

자신들의 대표곡으로 대결을 펼친다!

이름도, 직업도, 심지어 노래 실력까지..

아무것도 알지 못하는 지원자들과

팀을 이루어 최상의 하모니를

만들어내야 하는 고난도 미션!

두팀 중, 더 완벽한 컬레버레이션

곡을 완성하는 팀은?


규현 단독 MC



출연진 소개




이번 주 11일 방송에서는

이은미VS브라운아이드걸스의

대결 무대와 1회에 추리단으로

활약했던 김요한이 또 한 번

매의 눈으로 추리실력을 뽐낼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상 초유의 맞대결이 펼쳐지는데

이번 대결에서는 박미선과 문희준,

AOA 지민, 김요한과 함께 황치열,이승협이

추리단으로 새롭게 합류하며 

전력 강화에 나서게 됩니다.



지난 방송에서 경쟁 가수의 

추리단으로 만났던 박미선, 김요한이

이번엔 한 팀을 이뤄 '꽁냥꽁냥'

모자 케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MBC예능 '오 나의 파트너'는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신분들께서는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오 나의 파트너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