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지난 주 불후의 명곡 예고에 김호중이 나온다고 해서 본방사수 했지만 노래는 못들었네요.ㅡㅡ 김호중 노래는 오늘 11일 방송 2020 상반기 왕중왕전 2부에서 들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래는 못들었지만 지난 방송에 출연해 물오른 예능감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2020 상반기 화제의 노래 특집 첫 출연에 4승을 거두며 우승한 바 잇는 김호중은 이날 "제일 최근 왕으로서 멋진 노래를 준비해왔다"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호중은 크로스오버 팀 포레스텔라의 챔피언스 무대에 가슴이 뛴다며 포레스텔라의 노래를 가까이서 듣는 건 처음이다. 왜 노래를 라이브로 들어야 하는지 깨닫게 되었다고 생생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불후의 명곡 오늘 김호중 무대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편성표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시간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 주 방송된 불후의 명곡 2020 상반기 왕중왕전 1부에서는 뮤지컬의 디바 최정원과 역대 최다 우승자 김경호, 몽니, 포레스텔라, 퍼플레인 그리고 마지막으로 태권 트로트의 주역 나태주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요.



1부 최종 우승 트로피는 포레스텔라가 조수미의 챔피언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이며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방송될 2020상반기 왕중왕전 2부 방송에서는 2020가족특집에 아버지와 함께 출연해 우승했던 요요미와 주현미편 2부에서 이태원 연가로 우승해 주현미를 눈물 짓게 만들었던 조명섭 그리고 지난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무대로 우승한 김호중이 출연해 무대를 꾸미는데요.


오늘 김호중의 선곡은 <비련>이라고 합니다. 넘 기대되고 궁금해 빨리 무대를 만나보고 싶어지는데요. 요즘 맘고생 많은 김호중 노래에만 전념할 수 있게 모든 일들이 잘 해결되길 바랄뿐입니다.



불후의 명곡 김호중의 <비련> 무대는 오늘 11일 토요일 저녁 6시 5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신분들께서는 편성표를 참고하셔서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