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신박한 정리 요즘 정말 잼나게 시청중인데요. 본방송 놓치면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고 있답니다.^^


신박한 정리 이번 주는 홍석천 집이네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tvN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전 타 예능에서 홍석천 잠깐 출연했는데 시기가 시기인만큼 장사가 어려워져 문을 닫았다고 하는데요. 최근 이태원 가게를 정리한 홍석천은 폐업한 가게 물건들까지 집에 들여놓아 발 디딜 틈 없이 가득찬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꽉 막힌 집안이 더욱 불편하게 느껴져 고민이라고~ 홍석천 집에는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태국 등 전 세계 방방곡곡에서 직접 공수해 온 예숲품과 패션 아이템이 가득했다고 전해져 본방송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을 차지한 가구부터 초대형 금고, 현금 계수기, 20년 넘은 옷으로 가득한 옷장까지 차고 넘치는 공간을 정리하며 대립하는 홍석천과 신애라의 밀고 당기는 신경전이 펼쳐진다고 해 오늘도 재미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신박한 정리 16회

새로운 출발을 위해 신박한 정리를 찾아온 오늘의 의뢰인은? 이태원 요식업계의 전설, 예능과 연기를 종횡무진하는 만능 방송인 홍석천! 최근 그는 시기가 시기인만큼 이태원에서 운영하던 마지막 가게까지 정리하게 되고 폐업한 가게 물건들까지 모조리 집에 들여놓게 된 석천!



그렇게 꽉 막힌 집안에서 매일 홀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데.. 남다른 감각으로 중무장한 석천답게 미국, 이탈리아, 프랑스. 태국 등 세계에서 직접 공수해 온 진귀한 예술품과 패션 아이템들로 가득한 이곳은 마치 홍석천 박물관!



신박한 정리는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편성표를 참고하시거나 tvN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