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평소 라디오스타 재방송으로 꼭 챙겨보는데, 와우~ 이번 주 게스트가 트와이스라니~ 방송전부터 화제네요.^^


매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MBC예능 라디오스타 본방시청이 어려우실 경우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데뷔 후 첫 단체 토크쇼 출연이라는 트와이스는 나연, 나나, 모모,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8인과 함께 트와이스타 특집으로 꾸며진다고 합니다.



트와이스의 예능감은 상상 이상이었다고 하는데요. 예능캐 다현은 업그레이드 엑소시스트 자세를 선보이는가하면 흥 분출 댄스 찰진 입담까지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모모는 19금 퍼포먼스까지 보여주고 막내 채영은 부부의 세계 한소희 개인기를 뽐낸다고 하는데요. 트와이스는 2015년 우아하게부터 시작해 올 6월에 발표한 모어 앤드 모어까지 13곡을 연속해 히트시키며 K팝 역사의 한페이지를 장식했는데요. 컴백과 동시에 데뷔 첫 예능 나들이~ 그것도 단체 토크쇼! 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날 JYP 폭로전도 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쯔위는 처음 박진영이 개그맨인 줄 알았다고 깜짝 발언을 한다고해 빅재미를 예고하고 있는데요. 박진영은 지난 라스에 출연당시 부부의 세계 캐릭터를 묘사하며 화제가 되었는데, 당시에도 개인기에 자신이 없지만 사나와 모모가 시켰다고 거듭 강조했던 바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사나는 개인기를 보고 한번 웃으니 쭉쭉 계속한다며 20번 넘게 봤다고 고백했는데요. 모모는 박진영이 사진을 찍을 때 부부의 세계 개인기 포즈를 취한다고 추가 폭로하며 웃음을 주었다고 합니다.



데뷔 5년차 트와이스가 회상하는 연습생 에피소드부터 JYP 아티스트의 작명의 비밀까지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거침없는 트와이스의 입담이 넘 궁금한데요. 라디오스타 트와이스타 특집은 26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