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바퀴달린집2 재방송

 

바퀴달린집2 매주 재방송으로 챙겨보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요즘같은 시기 TV시청하며 대리만족 하기 딱 좋은 예능으로 힐링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출연자들 부럽~) 이번 주 7회에서는 배우 김유정이 게스트로 출연하네요.

21일 방송되는 바퀴달린짐2 7회 방송에서는 바퀴달린집 삼형제와 인연이 깊다는 배우 김유정이 출연해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특히나 이번 주 바퀴달린집 앞마당은 김유정이 직접 추천한 장소라고 하는데요. 솔로 캠핑을 하며 힐링했다고 추천한 장소는 바로 피톤치드 가득한 잣나무 숲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전 작품에서 김유정과 부녀지간이었다는 성동일은 이날 방송에서 따뜻한 부성애의 마음을 아낌없이 드러낸다고 하는데요. 불 가까이도 못 가게 살뜰히 챙기는 것은 물론 임시완과 김희원을 돕기 위해 나선 김유정의 모습에 내 딸 일 시키지마~라며 위트있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바퀴달린집2 7회 방송에서는 송어를 잡기 위한 송어 낚시대회도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자주 가는 낚시 스팟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는 김유정과 이전 시즌 낚시 실력을 과시한 바 있는 김희원 그리고 이번만큼은 한치의 양보도 없다는 맏형 성동일과 막내 임시완중 누가 바퀴달린집 낚시왕이 될지 치열한 현장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이날 김유정이 직접 만들어 준비해 온 가족들을 위한 정성 가득한 선물과 그녀가 손수 만들어내는 김유정표 요리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바퀴달린집2 7회 본방송은 21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

 

 

 

 

바퀴달린집2

바퀴 달린 집을 타고 전국을 유랑하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버라이어티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