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유명가수전 재방송

 

유명가수전이 시간대를 옮겨 이번 주 부터 화요일 예능이 되었는데요. 편성 시간대를 바꾼 오늘 9시 방송되는 7회 주인공은 백지영 이라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싱어게인 TOP3와 TOP10에 이름을 올린 37호 가수 태호도 함께 한다고 합니다.

유명가수전은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됐었는데요. 이번 주 유명가수전 7회 방송에는 데뷔 21년차 유명가수 백지영은  총 맞은 것처럼, 사랑 안해 등 수많은 명곡을 발표하며 대한민국 발라드의 여와이 되었는데요. 유명가수전을 찾아 온 백지영이 전할 명곡 비하인드 스토리와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태호와의 컬래버레이션도 기대됩니다.

유명가수전 7회 주인공 백지영은 이날 핸드폰 소리를 듣고 어떤 번호를 눌렀는지 알아맞히는 절대음감 테스트에서 우월한 실력을 뽐냈다고 합니다. 이어 유명가수들의 명곡들을 재해석하는 유명곡어게인 코너가 이어졌고 태호는 정열의 라틴 댄서로 변신 댄스곡임에도 백지영은 무대가 끝나고 눈시울을 붉혔다고~ (왜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날 백지영은 이승윤의 무대를 보고 임팩트 있는 한마디와 함께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무진은 백지영과 함께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다는데.. 백지영과 이무진의 하모니는 또 얼마나 좋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이 찾아온 유명가수전 7회 본방송은 18일 밤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하셔서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명가수전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멤버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유명가수'들을 만나며 펼쳐지는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