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모델 출신 농구선수 김소니아 열애

 



농구선수 이승준이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열애 상대는 바로 우리은행 위비 소속 농구선수 김소니아!



21일 밤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곽윤기. 이대훈, 홍순상, 김효한과 함께 출연한 이승준이 "결혼한 이대훈 선수 말고 나머지 분들 중에 사랑하고 계신 분이 있냐"는 질문에 이승중이 망설임 없이 손을 번쩍 들어 여자친구의 이름을 밝혔다고 하는데요.

 



이승준의 16세 이하 여자친구 김소니아는 한국인 아버지와 루마니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아산 우리행 위비 소속 포워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8년 루마니아 청소년 대표를 시작으로 2012년까지 루마니아 농구 국가대표로 활동한 그녀는 같은 해 10월 한국으로 와 춘천 우리은행 한 새 팀에 입단했고, 현재는 우리은행 위비에서 활약중이며 지난 시즌 '식스우먼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승준 또한 주한미군 출신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미국 이름은 에릭 산드린으로 동생인 이동준과 함께 형제 농구 선수로 유명하며, 2009년 귀화해 현재 한국 딘일 국적자 입니다.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