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유퀴즈 재방송

 

유퀴즈온더블럭 매주 재방송으로 즐겨 시청하고 있는데요. 이번 주 122회 방송은 <그리고, 남겨진 것들>특집으로 꾸며져 박지성을 비롯 백미경 작가 장항준 감독 유품 정리인이 출연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퀴즈 122회 방송에서는 한국의 최초 프리미어리거이자 국내 해외 축구를 알린 박지성과의 토크가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4학년때 시작한 축구 이야기와 일본 및 유럽 리그 경험담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에 대해 이야기 하며 그의 축구 인생을 생생하게 풀어낸다고 합니다.

유럽 진출의 큰 그림을 그린 2002년 포르투갈전 취업 세리머니와 함께 2010년 한일전 산책 세리머니에 담긴 뒷이야기를 전한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마인의 백미경 작가도 출격하는데요. 장르불문 예측 불가 스토리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자기님은 드라마 작가가 된 계기부터 드라마를 통해 전하고 싶은 삶의 가치까지 솔직하게 전한다고 합니다. 

한편 20년차 감독이자 10년째 예능 유망주 장항준 감독이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아내 김은희 작가 덕분에 신이 내린 팔자 별명을 얻게 되었다는 장항준 감독의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그려진다고 합니다.

유퀴즈 122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