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라디오스타 재방송

 

라디오스타 재방송으로 챙겨보는데요. 라스 748회는 버티면 뜬다 특집으로 스우파의 노제 홍현희 박소현 아누팜이 출격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제의 스우파 노제가 라스에 첫 출격해 댄스 외길 인생 역전 성공 스토리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최근 광고료가 70배 상승 CF만 10개를 촬영했다고 하네요.

노제는 화려한 비주얼과 직접 창작한 헤이마마 안무로 열풍을 일으켰는데요. 스우파 출연 제의를 거절했던 이유와 댄스 외에 새로운 분야인 연기에 도전한 스토리를 라스에서 직접 들려준다고 합니다.

이번 주 라스에서는 노제와 노이로제 홍현희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화제인데요. 홍현희와 노제의 케미 역시 기대됩니다. 한편 홍현희 역시 대세가 되기까지 겪은 파란만장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제약회가 재직 중 개그맨 공채에 합격했지만 눈물을 머금고 계약직으로 회사에 재입사해 겪은 설움을 고백한다고 합니다. 

오징어게임에서 알리 역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배우 아누팜이 라스에서 전 세계적 신드롬에 탑승한 소감을 들려준다고 하는데요. 아누팜은 올해로 한국 생활 11년차 다사다난했던 한국 적응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748회 버티면 뜬다 특집은 12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식기 바랍니다

 

 

 

라디오스타 | GO! MBC

방송중 수(밤) 10시30분 - <황금어장> 콩트와 토크가 접목 된 신개념 콩트 토크쇼. 실제 스타가 가지고 있는 고민 해결을 위해 무릎 팍 도사가 나섰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떤 솔직하고 거침없는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