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골때녀2 재방송

 

드뎌 골때녀 시즌2 리그가 시작되는데요. 신생팀과 기존 팀의 경기가 시작되는 골때녀 시즌2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8일 방송되는 골때녀 시즈2 개박식에서는 시즌2를 위해 재정비를 끝낸 구척장신과 개벤져스 액셔니스타부터 데뷔전을 혹독하게 치른 신생 팀 탑걸과 원더우먼 아나콘다까지 총 6팀이 한자리에 모여 축구 대결을 시작합니다.

 

지난 주 방송에서는 아나콘다 팀에 최은경이 합류하면서 압도적인 피지컬과 볼 감각을 바탕으로 에이스 면모를 보이며 현영민 감독을 미소 짓게 만들었는데요. 아나콘다는 현영민의 가르침아래 스텝밟기와 슈팅 연습을 수행하며 각오를 다졌다고 해 역시나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날 첫 경기로는 개벤져스와 액셔니스타의 대결로 새로 실력파 멤버들 영입에 성공한 개벤져스 특히 적토마 김혜선의 스피드와 젊은 피 김승혜 장신 이은형의 활약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액셔니스타 역시 농구선수 출신 이혜정과 이영진이 합류하며 재정비 시간을 가졌다고 하는데요. 한층 강화된 액셔니스타 과연 이번 리그전 첫 경기에서 1승의 쾌거를 이뤄낼 수 있을지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시즌2 리그 첫 경기는 8일 밤 9시에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9시 본방사수!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