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드라마 재방송

JTBC 새 월화드라마 <한 사람만>이 20일 오후 11시 첫방송 되는데요.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편성표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한 사람만은? 호스피스에서 만난 세 여자가 죽기전에 나쁜 놈 한사람만 데려가겠다고 덤볐다가 삶의 진짜 소중한 한 사람을 마주하게 되는 휴먼멜로드라마 입니다.

슬의생에서 추민하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확실히 찍었던 배우 안은진과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인기를 모은 김경남이 함께 하는 드라마 한 사람만은 죽음이 예정되고 나서야 만난 단 한사람과의 사랑이 비극이 아닌 행복한 빛이 되는 이야기가 기다려 집니다.

시한부 선고를 받은 워맨스 3인방 표인숙, 강세연, 성미도는 살면서 한 번도 자리를 갖지 못했고 사람이 되지 못했고 우리가 돼 본적 없는 존재들인데요. 그런 세 여자가 호스피스 아침의 빛에서 만나 처음으로 우리가 됩니다.

죽기전 나쁜 놈 딱 한 사람만 데려가겠다는 단순한 생각으로 출발하지만 상황은 점점 예상 밖으로 흘러 살인사건 용의자라는 운명 공동체로 역이게 되고 아이러니하게 세 여자는 이 과정에서 많은 것들을 함께하며 서로에게 소중한 존재가 된다고 합니다.

안은진과 김경남은 인생의 밑바닥에서 운명처럼 만나고 순식간에 서로에게 이끌리며 그렇게 빛이 되고 밧줄이 되는데.. 이들이 예상치 못하게 벌어진 살인사건의 용의자와 목격자로 얽히며 멜로 전선을 더욱 애틋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드라마 한 사람만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한 사람만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12월 20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 | https://tv.jtbc.joins.com/theoneandonly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