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풍류대장 마지막회

풍류대장 마지막회 파이널 무대가 21일 밤 9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집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JT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JTBC 풍류대장- 힙한 소리꾼들의 전쟁 제 1대 풍류대장은 누가될지 궁금하고 기대되는데요. 치열한 경쟁 속 세미파이널에서 살아남은 6팀 억스, 김준수, 김주리, 온도, 서도밴드, 이상이가 제 1대 풍류대장 자리를 놓고 마지막 경쟁을 펼치게 됩니다.

풍류대장 생방송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실시간 문자투표 50% 심사위원 점수 40% 온라인 사전 투표 10%를 반영해 선정한다고 하는데요. 경연 순서와 문자투표 번호는 동일합니다. 

오늘 파이널 라운드에서는 특별 공연이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레전드 아티스트 심사위원들과 소리꾼들의 콜라보가 성사되며 그야말로 레전드 무대가 펼쳐진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성시경과 최여완, 송가인과 억스, 박정현과 서도밴드, 이적과 소리꾼들의 의기투합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감동을 선사하게 될지~~ 

풍류대장은 그동안 최강의 소리꾼들의 축제였다고 볼 수 있는데요. 국악에 대중음악을 더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이제 대망의 마지막 결승 파이널 생방송이 21일 밤 9시에 방송되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JTBC 온에어 편성표 시간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풍류대장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 | https://tv.jtbc.joins.com/poongryu

tv.jtbc.joins.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