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솔로지옥 재방송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 송지아 프로필 글이 방문자수가 늘었길래 왜 그런가 했더니 넷플릭스 솔로지옥 여자 출연진이더라구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이 첫회 방송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8일 첫 공개된 솔로지옥에선 지옥도에 모인 싱글 남녀가 고급 호텔 스위트룸이 있는 천국도에 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이 담기는데요. 

 

첫방송에서 프리지아 (송지아) 는 첫 인상 투표에서 남성 출연자들에게 총 3표를 받으며 인기녀에 등극했습니다. 화려한 비주얼의 프리지아는 인스타를 통해서도 일상 사진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한편 솔로지옥 첫 회 방송이 되자 피부색 논란이 일며 시크러운데요. 남자 출연진이 신지연의 피부가 하얀 것을 언급한 대목에서 불거졌는데요.

남자 출연자인 문세훈이 그녀는 너무 하얗고 순수해 보인다. 이게 나의 첫인상 이라는 자막이 나가며 해외 시청자들의 반발을 불러 일으켰다고 합니다. (인종차별성 논란으로 번질 태세라고..)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은 기존 데이팅 프로그램보다 과감한 스킨십도 그려진다고 해 또 한번 화제가 될 것 같은데요. 솔로지옥은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솔로지옥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매력적인 싱글 남녀가 무인도에 갇혔다.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게 유일한 탈출 방법. 근데 커플들이 '천국도'로 이동해 밤을 불태울 때, 솔로는 '지옥도'에 남아 자급자족해야 한다고?

www.netflix.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