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골때리는 그녀들 재방송

 

26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골때녀 29회 방송에서는 탑걸과 원더우먼의 맞대결이 펼쳐지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때녀의 감독들은 선수들의 계속된 부상에 회의를 하며 신생팀에 1명의 선수 보충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는데요. 이에 FC에 공격수 히든 카드가 등장하고 원더우먼에는 최장신 선수가 합류한다고 해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FC 탑걸에 새로 투입되는 히든 카드 선수는 빠른 스피드와 날카로운 슈팅을 겸비한 경력진 선수로 첫 만남부터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경기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철벽 수비수 유빈과 든든한 수문장 아유미의 활약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원더우먼은 황소윤과 송소희의 뛰어난 실력에도 성과를 내지 못하는 상황인데다 지난 경기 후 치타가 부상을 입으며 출전이 불가피해진 상황~ 이번에 새로 합류한 최장신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해집니다.

골때리는 그녀들 29회 본방송은 26일 오후 9시에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S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9시 본방사수!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