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화요일은 밤이좋아 재방송

 

화요일밤 인기 예능으로 등극한 tv조선 화요일은 밤이좋아 이번 주 8회 방송에서는 박남정 원미연이 출격해 추억을 소환한다고 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80년대 스타 한국의 마이클 잭슨 박남정과 이별여행의 주인공 원미연이 화밤에 출연해 그 때 그 시절 명곡 메들리로 추억을 소환한다고 하는데요. 

먼저 홍지윤은 노래방 대결곡으로 김수희의 <서울여자>를 선곡해 열창하고 원미연과 함께 이별여행을 듀엣곡으로 재탄생시켜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김태연이 부른 석미경의 <물안개> 무대를 보고 원미경은 애기가 어쩜 이렇냐는 극찬을 했고 박남정 역시 김다현이 부른 나훈아의 <연정>을 듣고 놀라며 연세가 어떻게 되시냐고 너스레를 떨었다고 해 막내들의 무대도 기대됩니다.

이날 양지은은 박남정의 <사랑의 불시착>과 <널 그리며> 파격 선곡으로 현란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고 하는데요. 특히 최악의 컨디션임에도 불구하고 퍼펙트한 커버 무대를 완성했다는 양지은의 무대가 기대됩니다.

 

이어 홍지윤과 황우림 양지은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고 하는데요. 그런가 하면 양지은은 웹툰 금혼령과 컬래버레이션한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를 방송 최초 공개한다고 합니다. 

화요일은 밤이좋아 8회 본방송은 25일 밤 10시에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요일은 밤이 좋아

예능 매주 화요일 밤 10시 화요일은 밤이 좋아 미스트롯2 국민 딸들과 가요계 레전드 가수들이 함께하는 화요일 밤의 짜릿한 갈라쑈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