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전참시 재방송 

 

22일 방송되는 전참시 186회 방송에서는 가비의 텐션 넘치는 라치카 연습실 일상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참시 186회 방송에서는 시상식 무대 연습을 위해 라치카 연습실로 향하는 가비의 모습이 그려지는데요. 리안 시미즈 피넛 에이치원와 만나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고~

가비 매니저는 가비 님이 계신 곳이라면 이디든 텐션이 높아진다고 제보했다고 합니다. 무대 뿐 아니라 무대 밖에서도 지칠 줄 모르는 라치카의 에너지와 시원시원한 입담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시상식에서 입을 한 파격 무대 의상이 공개되는데요. 왠만하면 소화하기 힘든 의상을 소화하며 포스를 과시하는 가비에 한국의 리한나라는 탄성이 쏟아졌다고 합니다. 이날 연습실에서는 짜장면 내기 댄스 배틀까지 벌어지며 또 한번 흥 폭발하는 가비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합니다. 

한편 장영란이 출연 역대 매니저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장영란의 미담이 화수분처럼 쏟아졌다고 하는데요. 전직 매니저는 이런 사람 없습니다~라며 mc들도 놀라게 만든 통 큰 미담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매니저계 여신으로 등극한 장영란의 사연이 궁금해지는데요. 전참시 186회 방송은 22일 밤 11시 10분에 시청하실 수 잇습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 GO! MBC

방송중 토(밤) 11시10분 -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당신의 인생에 참견해드립니다!”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