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나는솔로 5기 재방송 

 

나는 솔로5기도 재밌네요~^^ 19일 방송되는 28회에서는 운명곡이 맺어준 운명 커플이 공개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SBS플러스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19일 방송되는 나는 솔로4기 28회에서는 아침식사를 위해 숙소 거실에 모인 12인이 갑작스럽게 진실게임을 한다고 하는데요. 우선 영호는 이틀간 심경의 변화가 있었냐 질문에 완전히 뒤바뀌었다 답했습니다.

영호는 순자에게 마음에 드는 분이 몇 분 있냐고 물어보며 호감을 표시하기도 했습니다. 지난 주 15세 연상인 영수를 마음에 두고 혼란에 휩싸였던 영숙은 첫인상 선택과 지금 마음에 있는 분이 다르다고해 얼굴이 굳는데..

반면 영수는 이미 한 차례 데이트를 한 영자에게 오늘 뭐하고 싶냐며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이후 솔로남녀들은 거침없는 질문을 서로에게 던지며 한층 과감해 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나는 솔로 이번 주 방송에서는 랜덤으로 뽑은 운명곡으로 자신의 로맨스 운명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지는데.. 운명곡이 흘러나오면 직접 그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면서 약속된 만남의 장소로 이동하게 된다고 합니다.

운명 커플들은 이후 랜덤 데이트에 돌입하는데.. 오늘 데이트로 솔로나라는 어떻게 변화할지 궁금하고 기대되는데요. 나는 솔로 5기 28회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SBS 플러스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SBS Plus

SBS플러스 sbsplus.sbs.co.kr Plus funE 기쁨 Plus, SBS Plus. SBS 예능, 드라마, 오리지널 콘텐츠 전문 TV 방송 채널.

plus.sbs.co.kr

 

 

나는 SOLO

방송중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방송

programs.s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