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KBS 온에어 보러가기 

 

 

스타 덕질의 최신 트랜드 주접! 주접단과 함께 덕질을 탐구하는 어덕행덕 토크버라이어티 <주접이 풍년>이 20일 밤 9시 30분 첫방송 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KBS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KBS 새 예능 <주접이 풍년> 예고만으로 화제인데요.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덕질과 함께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주접단을 조명해 그 속에 숨어있는 사연과 함께 덕질에 대한 이해를 도모하는 신개념 어덕행덕(어차피 덕질할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토크 버라이어티 입니다. 

 

중년층의 아이돌 배우 이태곤과 박미선 장민호가 MC를 맡아 케미를 기대하게 하고 있는데요. 송가인 임영웅 BTS등이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 1회 게스트는 송가인이라고 합니다.

송가인은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과 만나게 되는데요. 선공개 영상에서는 송가인의 팬덤 문화인 깃발부대의 등장이 예고되면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MC 장민호는 현장에서 노래만 했지 팬들과 함께하는 방송을 해본적이 없었다면서 방송하는 사람으로서 굉장히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주접이풍년 1회 첫방송은 1월 20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이 어려우시다면 KBS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접이 풍년

스타들의 다양한 팬 문화층이 형성된 현시대! 어린아이부터 오팔 세대들의 ‘덕질’ 생활과 스타들을 향한 진실된 마음을 관찰하는 다양...

program.kbs.co.kr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