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드라마 킬힐 재방송 다시보기

 

새 수목드라마 킬힐이 첫방송 시청률 4.4%로 출발했다고 하는데요.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 <하단링크>를 통해 재방송을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킬힐은?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첫 방송에서는 각 캐릭터가 처한 상황과 심리가 그려졌습니다.

김하늘 이혜영 김성령의 열연 못지않게 이야기 전개도 긴장감을 높였는데요. 경쟁작 손예진 주연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을 이길 수 있을지도 궁금해 집니다.

전략회의에서 잘나가는 패션 MD로부터 계속 무시를 받던 우현은 결국 그의 뺨을 때리고 회의실을 비틀거리며 빠져나갔고 그런 우현에게 손을 내민 모란의 모습으로 엔딩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극중 김하늘은 꿈틀대는 욕망으로 탑 쇼호스트를 노리는 우현을 연기하며 강렬한 변신에 나섰는데요. 그동안 김하늘에게서 볼 수 없는 색다른 캐릭터 변신 같았습니다.

이혜영은 평사원에서 전무까지 오른 자수성가 신화의 주인공으로 모란을 맡았고 태생부터 하이클래스이자 홈쇼핑 간판 쇼호스트 옥선 역은 김성령이 맡았습니다.

홈쇼핑 안팎에서 활약하며 자신만의 서사로 이야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이들의 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드라마 킬힐은 매주 수목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tvN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킬힐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 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절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 먼 세 여자의 무기 하나 없는 전쟁 드라마

program.tving.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