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나혼자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허니제이가 또 한번 출격해 화제가 되고 있는 나혼자산다 437회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M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나혼자산다 예고보고 본방사수각이다! 했는데요. 바로 스우파 리더 허니제이 출격 20년전 희귀영상도 대방출 된다고 하네요~ 기대~~

허니제이 일상이 공개되었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엄마에게 전화로 애교부리는 허니제이 모습이 그려진바 있는데요. 엄마 생신이라며 미역국과 선물 들고 엄마집에 찾아간 허니제이의 일상이 또한번 공개됩니다.

허니제이는 엄마를 위해 직접 엄마 집에서 미역국을 끓이지만 순탄치 않고.. 화재 경보까지? 울리네요~ ㅎㅎ 그래도 심심하니 맛있다며 영혼 없으신 엄마의 리액션이 재미와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선물로 보약 지어왔다며 엄마께 박스를 내밀지만 역시나 영혼없는 리액션의 엄마~ 하지만 보약이 아니라 현금인 걸 눈치채시고 바로 일어서시네요. ㅎㅎ (역쉬~ 현금이 최고죠~~~)

이날 나혼자산다에서는 허니제이가 엄마와 함께 고향 청주 나들이에 나서는 모습도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엄마를 위해 특별 이벤트까지 준비하는 모습까지~~ 허니제이 정말 효녀네요~

허니제이와 어머니의 케미가 기대되는 나혼자산다 437회 본방송은 3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시청을 놓치셨다면 MBC 온에어 <하단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 혼자 산다 | GO! MBC

방송중 금(밤) 11시10분 - 대한민국 1인 가구 453만 시대! 이제는 1인 가구가 대세! 연예계 역시 1/3은 1인 가구! 기러기 아빠, 주말부부, 상경 후 고군분투중인 청년, 독신남 등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

program.imbc.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