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여자

국가가 부른다 재방송

 

17일 방송되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5회 방송에서는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가 마련됩니다. 본방사수를 놓치셨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화사한 봄날 봄을 즐기지 못하는 외로운 솔로들을 위해 전국 각지에 있는 사연을 모집하고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텐들이 나선다고~ 

이중 특별한 사연이 도착 이병찬 앞으로 한 통의 사연이 눈길을 끄는데.. 이병찬 팬인 부인에게 점수를 따려다 실패해 독방 신세로 지내고 있다는 남편이 사연의 주인공.

이병찬은 사연을 들은 뒤 부부의 관계 회복을 바라는 마음을 답아 아이유의 내손을 잡아를 열창한다고 합니다.

또 다른 사연은 부정교합으로 수술을 받아 집 밖에 나오지 않던 딸을 위한 아버지의 사연이 도착하고.. 아버지는 조연호에게 1일 남친이 되어 달라고 요청 조연호는 그 딸에게 자장가를 불러준다고 합니다.

한편 이날 박창근과 이솔로몬은 듀엣을 결성한다고 하는데요. 솔로들을 위한 위로송 이정선의 외로운 사람들을 부른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국가가 부른다 5회 본방사수가 어려우시다면 TV조선 온에어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겨울이 가고 봄청년 국텐 왔어요 _국가가 부른다 5회 예고 TV CHOSUN 220317 방송

국민이 원한다면 뭐든지 불러드립니다!매주 당신이 원하는모든 노래가 펼쳐집니다

broadcast.tvchosun.com

 

728x90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